닥터모락
닥터모락

우연히 과거의 정수리 사진과 지금의 정수리 사진을 비교하게 됐습니다. 숱이 과거에 비해 많이 비어 보였습니다. 탈모는 조기에 관리하는 것이 좋다고 해서 관리할 수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근처에 닥터모락 있어서 방문하였습니다. 내돈내산 후기, 탈모관리 업체 - 닥터모락 이용후기를 다뤄보겠습니다.

 


처음 방문하면 두피를 스캔하고, 현재 상태가 어떤지 알려줍니다. 저 같은 경우는 정수리보다 그 앞에가 더 상황이 안 좋아졌는데요. 빈 모공이 군데군데 보이고 머리카락이 있는 모공도 한 가닥 있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보통은 모공에 머리카락이 두세개 있는 게 좋다고 합니다.


다른 방안은 생각해보지 못해서 상담 후 12회 이용 결제했습니다. 가격은 100만원 정도 했습니다. 결제는 12회 또는 24회로 할 수 있고, 더 많은 치료옵션이 들어가면 가격이 올라갑니다.

 

1. 관리 내용

시간은 1시간 정도 걸립니다. 메인은 두피 씻기와 MTS입니다. 아로마향, 목 마사지 등도 해주지만 이건 양념 같은 느낌입니다.
탈모를 막고, 신생모가 나오게 하려면 두피를 잘 씻겨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더군요. 방문하면 머리를 어떻게 감는게 좋은지도 알려주는데 이런 부분도 좋았습니다.
MTS는 두피에 영양분을 전달하기 위해 따금한 장치로 머리를 문지르는 것입니다. 관리사가 너무 세게 하면 조금 아프기도 한데, 이 때는 살살 해달라고 하면 됩니다.

 

 

2. 머리카락 나나요?

12회를 하는 중간과 마지막에 두피 스캐너로 모공 상태를 보여줍니다. 마지막에 봤을 때는 전보다 빈 모공이 적게 보이고, 머리카락이 두세가닥 있는 모공도 더 보였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멀리서 봤을 때 뭔가 극적인 효과가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탈모방지-샴푸-사용법
탈모방지-샴푸-사용법

 

3. 계속 관리를 받나요?

비용도 부담되고, 관리를 잘 하면 유지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 지금은 받지 않습니다. 우선은 샴푸를 잘 하는 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냥 탈모 샴푸를 쓰는 것도 좋지만 두피 타입에 맞춰서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지성이면 지성 샹품를, 건성이며 해당 타입에 맞는 샴푸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두피 토너를 쓰는 것도 좋다고 하는데요. 밸러스도 좋아주고 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적당한 토너를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 탈모관리 업체-닥터모락 리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참고로 제가 의료인도 아니고 그냥 제가 한 경험을 공유차원에 올리는 것입니다. 탈모가 심하거나 걱정이 되시면 우선 병원을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심하지는 않지만 한 번 관리를 해보고 싶다면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Recommendation 포스팅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