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스탠드가 필요합니다. 아이패드로 영상을 보면 높이가 낮아서, 자세가 구부러져 불편한데요. 이런 때 스탠드가 있으면 편리하게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는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중요한데요. 아이패드를 아이맥처럼 거치할 수 있는 스탠드가 있습니다.

 

 

항상 아이패드가 어디 있는지 찾는다거나, 책 밑에 깔려 있지는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아이패드를 떨어드려 고장이 날 수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 아이패드는 거치할 수 있는 스탠드가 있으면 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애플 제품은 기능도 좋지만, 디자인도 깔끔해서 선택하시는 분도 많습니다. 그래서 아이패드를 아무 거치대에 두는 것보다 심플한 디자인의 스탠드에 두면 더 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빌틴 아이패드 마그네틱 스탠드 거치대는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어디서나 애플스러움을 자아낼 수 있는데요. 아이맥과 같은 스타일의 거치대로 아이패드가 돋보이게 합니다. 강력한 마그네틱을 이용해 아이패드가 떨어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고정되도록 해줍니다.

 

 

아이패드-거치대
아이패드-거치대

 

 

케이스를 장착해도 아이패드를 고정할 수 있게 100개의 촘촘한 자석 배열을 사용했습니다. 그래도 케이스가 없는 경우에 가장 잘 장착이 되고, 케이스가 있다면 너무 심하게 흔들지만 않으면 됩니다.

가로나 세로로 돌릴 수 있고, 기울기나 회전도 가능해서 영상을 볼 때 좋은데요. 아무래도 높이가 낮으면, 영상을 볼 때 허리가 구부러져 힘듭니다. 아이패드를 거치대에 올려두면 , 기본적으로 높이가 올라가고 각도 조절도 가능해서 영상을 보기에 꽤 괜찮은 환경이 됩니다.

 

아이패드를 잘 보관하고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해, 아이패드 전용 마그네틱 스탠드를 한 번 고민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패드는 한 번 구매하면 여러 용도로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비싼 기기인 만큼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탠드 가격이 4만 원 대로 싼 편은 아니지만, 두고두고 사용하는 것을 감안하면 어설픈 제품보다는 확실한 것을 선택해서 오랜 기간 잘 사용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아이패드-거치-모습
아이패드-거치-모습



쿠팡에서 구매하면 여러가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와우 쿠폰 할인뿐만 아니라, 쿠팡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1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 영상 시청에 최적인 아이패드 마그네틱 스탠드 거치대를 알아보았습니다. 아이패드를 잘 활용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ecommendation 포스팅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