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작업
작업

키워드 입력 시 연관 검색어를 자동수집하는 프로그램을 무료 배포합니다. 블로그 키워드가 고민되거나 인스타, 유튜브 해시태그를 뭐 넣어야 할지 고민되실 때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유튜브, 다음, 네이버 검색 시 연관 키워드로 제시되는 단어를 수집합니다. 맥북, 윈도 PC에서 모두 다 사용 가능합니다.

 

 

1. 연관 검색어 자동수집 프로그램 사용방법

키워드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면 연관 검색어를 수집하고요. 수집된 키워드는 클립보드에 자동 복사 됩니다. 그래서 메모장에 놓고 붙여넣기 하시면 바로 쓸 수 있습니다. 아래 사용방법을 설명하는 동영상도 첨부합니다.

 

연관검색어-자동수집-프로그램-무료-배포

 

2. 연관 검색어 뭔가요?

연관 검색어는 검색창에서 검색할 때 아래 나오는 추천 키워드를 말합니다. 검색하고자 하는 단어와 함께 가장 많이 검색하는 키워드입니다. 추천 검색어라고도 부릅니다.

 

 

3. 활용 방법

연관 검색어가 유용한 이유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키워드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포스팅 키워드가 고민될 때 사용하셔도 좋고요. 유튜브 영상 해시태그 넣을 때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인스타 태그에 뭐 넣을지 고민을 때도 한 번 살펴보세요.

 

4. 프로그램 제공 방법

상단의 유튜브 영상에 고정 댓글을 보시면 프로그램 제공받는 방법을 기재하였습니다. 영상에 구독・좋아요・알림 설정하고, 아래 설문에 이메일 주소 남기신 분들에게 메일로 드리겠습니다.
- 설문: https://forms.gle/A6WtGU9FkobtJSidA

 

원래는 이런 요청 없이 그냥 무료 배포 했었는데요. 최근에 유지 보수할 일이 생겨 수정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것을 수정해서 다시 배포해야 하는지 의문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저에게 약간의 동기부여를 위해 이런 요청사항을 추가하였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 외에도 두세가지 아이디어가 더 있는데, 이를 만들기 위해서도 약간의 동기부여가 필요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아래 쿠팡 파트너스 링크 이용도 부탁드립니다. 매일 오전 7시부터 쿠팡 회원에게 특가로 제공하는 상품 페이지인데요. 여기서 구매하시면 저에게 약간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햇반, 제습제, 핸드타올, 생수 등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한 번 구경해 보시고요. 그 중에 필요한 생필품이 있어다면 구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쿠팡 특가 페이지: https://link.coupang.com/a/6gGJp

 

 

유튜브, 다음, 네이버 연관 검색어 자동수집 프로그램을 알아보았습니다. 매번 손으로 힘들게 수집하셨다면 앞으로는 편리하게 이용해 보세요.

 

Recommendation 포스팅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