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던 커플이 결별했습니다. 결별 이유는 정확히 밝혀진 것은 없는데요. 하지만 둘을 서로를 응원하며 헤어졌어도 소중한 사람이라고 언급하여 완만하게 이별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결별에 대해 바람을 언급하는 등의 루머가 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던이 해명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과 이별 과정을 봤을 때는 서로 완만하게 이별을 하게 된 것이 아닌가 추측됩니다.

결별이 알려지게 된 계기는 현아 인스타그램인데요. 22년 11월 30일에 여기에 '헤어졌어요'라며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남기로 했어요'라고 남겼습니다. 구체적인 대상이 언급되지는 않았지만, 던과 헤어진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있었는데요. 다음날 던이 인스타그램에서 이를 인정하며 결별이 확인되었습니다.

현아-인스타그램
현아-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6년 동안 교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2016년 5월부터 교제해 왔다고 합니다. 듀엣 음반도 내는 등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 왔는데요. 보기 좋은 커플이라 제 3자의 입장에서도 아쉬움이 남네요.

 

 

헤어지기 전 던은 커플 반지 사진을 공개했으며 현아에게 프로포즈를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나랑 결혼해줘'라는 메시지와 함께 프로포즈 반지 사진을 올렸습니다. 당시에 현아도 '동의한다'라고 답을 해 결혼을 하는 것이 아닌가라는 추측도 있었는데요. 현아와 던은 각각 30, 28세로 아직 젋어서 여러가지 다른 목표가 있지 않았을까 하는 추측도 하게 됩니다.


두 사람은 커플이 되며 소속사를 피네이션으로 같이 옮겼었는데요. 22년 8월 29일 피네이션과의 전속 계약도 만료되었다고 합니다. 3년 만에 소속사를 떠나게 됐는데요.

 

접시-깨짐
이별


두 사람의 결말이 어떻게 끝날지 모르지만 6년이면 짧은 시간도 아니고 앞으로의 모습을 지켜봐야겠습니다. 결말이 어떻게 되든 앞으로도 아티스트로서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