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편집

비디오 스튜(Video Stew)를 활용하면 누구나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 20분 이내의 짧은 영상을 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도구를 이용해 유튜브 채널을 시작하고자 하지만, 정작 어떤 주제로 영상을 만들어야 할지 고민에 빠지곤 합니다. 그래서 어떤 주제로 영상을 만들면 좋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비디오 스튜를 이용하면 영상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막상 어떤 주제를 선택해야 하는지 난감해지는데요. 중요한 것은 컨텐츠인데 일반인이 야외에 나가 촬영해서 콘텐츠를 만들기는 어렵습니다. 영상은 만들기 쉬워졌지만 무엇을 만들어야 좋을지 알기 어려운 상황에 빠지는데요. 비디오 스튜로 어떤 주제의 영상을 만들면 좋을까요?

 

1. 감동과 재미를 전하는 짧은 이야기

짧은 스토리텔링은 비디오 스튜로 만들기에 아주 적합한 주제입니다. 실화 기반의 이야기든, 감동적인 픽션이든 관계없습니다. 이야기의 내용에 집중해 콘텐츠를 제작한다면, 보는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장애를 극복한 개인의 성공 이야기나, 인간과 반려동물 간의 따뜻한 관계 등의 주제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2. 연예계 이슈와 핫 토픽

연예계 소식과 최신 이슈는 항상 사람들의 관심을 끕니다. 이러한 주제를 다루는 채널은 구독자를 모으기 쉽고, 콘텐츠 제작도 비교적 수월합니다. 현재 트렌드를 반영한 영상은 높은 조회수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리뷰, 유명 연예인의 일상 브이로그, 또는 새로운 영화 출시 소식 등을 다룰 수 있습니다.

 

 

3. 유머와 웃음이 가득한 콘텐츠

유머는 모든 연령대와 배경을 가진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주제입니다. 코믹한 에피소드나 재미있는 상황들을 담은 영상은 비디오 스튜의 가벼운 편집 기능을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예를 들어 일상의 소소한 해프닝, 재치 있는 농담 등을 담은 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4. 건강상식을 다루는 채널

건강 상식도 비디오 스튜로 만들기 좋은 주제입니다. 음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좋고, 아픈 부위에 효과적인 생활 습관이나 운동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유용합니다.

 

영상 제작의 핵심은 질보다 양?

비디오 스튜로 영상을 제작할 때는 한 영상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기보다는 적당한 수준의 퀄리티로 다양한 영상을 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디오 스튜를 이용해서 어떤 주제의 영상을 만들면 좋을지 감이 잡히시나요? 그렇다면 이제 채널을 만들고 영상을 제작해 보세요. 비디오 스튜는 스크립트만 있으면, 정말 쉽게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비디오 스튜 사용 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보세요.

 

Recommendation 포스팅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